Priest Howitzer





모스크바 지하철을 탐험하라

뛰어난 차세대 비쥬얼로 재현된 최고의 게임세계를 60 FPS로 직접 눈으로 확인하라. 러시아 세기말의 공포를 극복하고 방독면과 손수제작한 무기로 무장하여 위협적인 돌연변이들, 적대적 인간들, 그리고 끔찍하게 변한 환경 그 자체에 맞서라.

차세대기를 위해 재구성되고 리마스터되었다

모든 DLC, 신규 플레이모드, 특징이 포함되었으며 게임플레이의 많은 것들이 향상되었다. 이것은 기존 및 신규 팬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클래식 명작의 특별판이다.

독특한 2개의 플레이 스타일 "스파르탄"과 "서바이벌"

가랑비에 옷 젖는 줄 모르듯 서바이벌 호러를 즐기거나 "스파르탄 레인저"로 파격적인 전투 스킬로 즐길 수 있다.

전설적인 레인저 모드의 귀환

궁극의 레인저 모드를 도전하겠는가? HUD와 인터페이스가 없고 전투가 더욱 치열하며 자원이 한정적이지만 극도로 몰입도 높은 체험을 만들 수 있다.


2013년에 세상은 끔찍한 사건으로 인해 멸망하여 인류는 거의 멸종되고 지구의 표면은 독성이 가득한 황무지가 되었다. 몇 명 안남은 생존자들은 모스크바 지하철도 깊은 곳에서 은신하며 새로운 암흑시대에 접어들었다.

2033년, 지하에서 새로운 세대가 태어나고 자랐다. 그리고 지하철역 도시들은 바깥의 공포스러운 돌연변이 뿐 아니라 서로에게로부터도 살아남기 위해 사투를 벌이고 있다. 플레이어는 지구가 멸망하기 전에 태어났지만 지하에서 자란 주인공 아르티옴의 역할을 맡는다. 도시를 벗어난 적이 없는 그는 한 사건으로 인해 메트로 시스템의 중앙으로 가 남은 인류에게 곧 닥칠 재앙에 대해 알리는 임무를 맡게 된다.

지하철도 아래 잊혀진 통로를 따라 지상의 황무지로 떠나는 여정에서 당신의 모든 행동이 인류의 미래를 결정짓게 됩니다. 하지만 진정한 위협은 내부에 있다면 어떡해야 할까?


https://www.bundlestars.com/en/game/metro-2033-redux




때는 2034년, 종말을 맞은 모스크바의 잔해를 넘어, 지하철의 터널 안에서 인류의 후손들이 외부의 강력한 위험에 직면했다. 돌연변이들은 이 지하 통로와 황량한 바깥 세계를 넘나들며 독기를 띤 공기를 마시며 사냥을 하고 있다. 하지만 지하 도시의 사람들은 연합하는 대신 D6의 군사 기지에 남겨진 절대적인 힘, 둠스데이 디바이스를 둘러싼 갈등에 시달리고 있다. 이 전쟁이 시작되면 지구상에서 인류의 존재는 영원히 사라질 수도 있다.

당신은 범죄자이지만 동시에 희망을 가진 존재 Artyom이 되어 우리의 생존을 위한 열쇠를 가지게 되었다. 이 어두운 세상에서, 당신이 마지막 불빛이다…


https://www.bundlestars.com/en/game/metro-last-light-redux






무료 호스팅